추팔

동방신기 엽사 추억...

믐맘 2021. 5. 8. 16:48

도쿄돔인가 이거? 막바지에 저런거 던져주던데

챰민.. 무슨일이야.. 괜차나...?

심촹 표정ㅋㅋㅋ 엽사 지분율 높은 멤버...

그냥 자는 사진일쁀인데 엽사라 하니 죠금 미안하기도하곸ㅋㅋㅋ 근데 뭔가 웃김

ㅋㅋㅋㅋㅋㅋ열정적인 재중...

이겈ㅋㅋㅋㅋ 놀러와에서 국장 자는거 따라하는건뎈ㅋㅋㅋ 자막도 웃김 과도하게 리얼한 표정 재연..

공항준수... 진짜 시리즈별로 다 갖고싶다..

아니.. 유윤 가디건 뭐야..? 무슨 정신으로 입은거지..?
심촹 옷 여자 브라탑같음;;ㅋㅋㅋㅋㅋ
좀.. 싫은 옷은 싫다고 말하라고!! 걍 입지말고!!!!ㅠㅠ

샤몰이 존잼 근데 정작 당하는 본인은 신경도 안씀ㅋㅋㅋ





다 올리고보니 김준수 지분율 무엇...